택뱅리쌍 중 한 명인 김택용 선수가 군대에 입대했습니다.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 시절부터 굉장히 잘 생기고, 실력도 좋아 다른 선수들에 비해 인기가 많았던 선수인데요. 저도 가장 좋아했던 선수 중 한명이고요. 그래서 오늘은 김택용 군대 전역일 훈련소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택용 선수는1989년 생으로 SKT에서 활동했던 프로게이머로 가장 기억에 남는 경기는 마재윤과의 MSL 결승전입니다. 프로토스의 천적이라 불리는 마재윤을 커세어 다크로 3-0으로 꺾어버린 경기로 유명하죠.



그 당시, 마재윤은 2006시즌 프로토스전 21승 3패 88%라는 고승률을 자랑하고 있어, 김택용 선수가 이길 확률이 2.69%도 안된다는 통계가 나왔는데 커세어 다크로 3:0으로 보기좋게 꺽어버렸습니다.



그렇게 MSL 우승트로피를 들어올리면서 김택용의 시대가 시작되었습니다. SKT 에이스 역할을 톡톡히 해냈고, 스타크래프트 1이 승부조작으로 망하기 전까지 최고의 주가를 올린 선수입니다.




2007년부터 시작해 MBC게임 스타리그 시즌2우승, IEF 2007~2008 우승, 프로리그 MVP 등을 수상했습니다. 온게임넷 스타리그에서는 조금 약한 모습을 보였지만, 프로리그에서는 SKT의 에이스 역할을 톡톡히 해냈죠.



그런 김택용 선수가 입대했습니다. 훈련소는 32사단 신병교육대로 알려져 있으며 훈련을 받고 꿀잠에 들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그의 전역일은 2019년 9월 4일입니다. 아직 2년이라는 시간이 남았지만, 몸 조심히 훈련 받고 왔으면 좋겠네요.



지금까지 김택용 군대 전역일 훈련소 등을 알아보았습니다. 전역하기 전까지 스타크래프트 BJ들이 힘내서 팬들에게 잊혀지지 않도록 유지해줬으면 좋겠네요. 그나저나 이제 줄줄이 입대하는데 걱정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