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IT몬스터입니다. 이제 11월도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어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오리새끼'에서 이민정 씨가 출연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병헌 씨와 결혼하기 전 정말 좋아했던 여배우였는데 그 때나 지금이나 달라진 게 별로 없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민정 이병헌 나이차이, 아들, 인스타그램 등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민정은 83년 생으로 올해 나이 35세이며, 이병헌은 70년 생으로 올해 나이 48세로 나이 차이는 13살 차이가 납니다. 이 둘은 2013년 결혼을 했으며 프로포즈는 이병헌이 출연한 영화가 끝나고 영상을 통해 프로포즈를 받았다고 합니다.




많은 축복 속에서 결혼을 했지만 1년 뒤에 이병헌의 불륜으로 인해 큰 위기가 있었습니다. 그로인해 배우 이미지에 큰 타격이 있었고 이민정과의 관계에서도 불화설이 떠도는 등 이혼을 하나마나 하는 이야기들이 많이 들려왔었습니다. 아직까지도 연관검색어에 이혼이라는 단어가 있을 정도로 많이 검색했었죠.



그 후 2015년에 이민정 이병헌 사이에서 아들 준후가 태어났습니다. 그녀의 말에 따르면 얼굴에서 윗부분을 자신을 담고, 아랫부분을 남편을 닮았다고 하네요.




우연하게도 아들 준후의 모습이 포착되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큰 화제가 되었었습니다. 현재 4살이며 아빠한테 유진초이라고 부르기도 한다고 합니다. 귀엽죠?



이민정 인스타그램 주소는 '216jung'입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접속하시면 바로 접속할 수 있으니 근황이 궁금하신 분들은 들어가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민정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미운오리새끼에서 신동엽이 이민정의 요리솜씨에 대해 칭찬했었는데 그는 둘이 결혼했을 때 사회를 봤으며 돌찬치까지 참석한 절친이라고 합니다. 얼마나 친한 사이냐면 팬티까지 빌려 입었다고 하네요. 하하..



지금까지 이민정 이병헌 나이차이, 아들, 인스타, 신동엽 관계 등을 알아보았습니다. 오늘 글을 통해 궁금증이 해소되었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