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IT몬스터입니다. 대부분 약국들은 평일 오후 8시정도 되면 영업을 종료하기 때문에 늦은 밤이나 주말에 아픈 경우 약을 구입할 수 없는데요. 그러나 야간까지 운영하는 곳도 종종 찾아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해운대 24시 약국 위치 정보를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해운대 외에도 다른 지역도 오늘 소개하는 방법을 참고하시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대한약사회에서 <휴일지킴이약국> 사이트를 운영하면서 전국 각 지역에 위치한 약국들의 운영시간 및 위치, 전화번호 등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날짜와 시간, 지역 등의 정보를 입력하고 검색 버튼을 누르면 운영하는 약국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휴일에도 운영하는 곳을 찾고 싶다면 <연중무휴약국>에서 검색해주세요.



현재 해운대 약국 중 24시간 운영하는 곳은 없습니다. 센트럴메디타워에 있는 센터를 약국과 해성약국이 오후 11시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나마 해운대에서 가까운 약국 중에 가장 늦게까지 하는 곳은 바로 광안리 바닷가 근처에 있는 세종약국입니다. 영업시간은 12시부터 새벽 1시까지 운영하고 있으며 월요일 휴무입니다.



해운대역에서 세종약국까지 차 타고 10분 밖에 안 걸리니 급하신 분들은 빠르게 방문하셔서 약 처방 받으시기 바랍니다. 다른 곳도 알아봤는데 더 늦게까지 하는 곳은 없더라고요. 아니면 편의점에 서 판매하는 비상약을 구입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지금까지 해운대 24시 약국 위치, 휴일에도 하는 곳 찾기를 알아봤습니다. 여름에 인파가 많이 몰리는 곳이라 24시간 운영하는 곳이 있을 줄 알았는데 없네요. 편의점 또는 새벽 1시까지 운영하는 세종약국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