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IT몬스터입니다. 수원역은 천안과 서울을 오가는 전철, 기차, KTX, 버스 등이 밀집해있어 많은 분들이 찾는 곳 중 하나입니다. 그러다보니 24시 약국을 찾는 분들도 있는데 사실 늦게까지 운영하는 약국을 찾는 것이 쉬운 일은 아닌데요.



그래서 오늘은 수원역 24시 약국 위치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수원역 근처에서 약국을 찾고 계시다면 오늘 포스트를 통해 도움 얻으시기 바랍니다.




휴일지킴이약국(링크)은 전국에 있는 연중무휴약국을 검색할 수 있는 사이트로 혹시 모를 위급상황에 대비하여 꼭 알아두면 좋은 사이트입니다. 이 외에도 구입 가능한 의약품과 복용법, 외용약 사용법 등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로 검색하면 수원역 인근에 있는 연중무휴약국을 찾을 수 있습니다. 도로명이나 건물번호, 건물명, 법정동은 따로 입력하지 않아도 됩니다.



현재 수원역 인근에 있는 약국 중 연중무휴로 영업하고 있는 곳은 총 4곳이 검색됩니다. 이화수약국, 역전약국, 천경약국, 옵티마청운약국 등이 있있는데 대부분 늦은 저녁까지 업무를 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팔달문 로터리에 있는 옵티마청운약국은 24시간 운영되고 있는데요.





수원역에서 자동차를 타고 가면 약 14분 정도 걸립니다. 수원역과는 조금 거리가 있지만, 24시간 운영하는 곳은 여기밖에 없기 때문에 급하신 분들은 옵티마청운약국을 이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혹시라도 개인사정으로 인해 문을 닫았을 수도 있으니 옵티마청운약국 전화번호 031-241-7788으로 전화 걸으셔서 운영 확인 후 방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지금까지 수원역 24시 약국 위치를 알아보았습니다. 요즘은 편의점에서도 상비약을 판매하고 있으니 두통 등 가벼운 증상이라면 편의점에서 구입해서 드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