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IT몬스터입니다. 자동차를 구입할 때 대부분 은행 또는 캐피탈의 도움을 받아 할부로 구입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현대캐피탈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할부 또는 장기렌터카 등 궁금한 점이 있는 분들은 오늘 포스트를 통해 도움 얻으시기 바랍니다.



 

현대캐피탈은 자동차 금융기업으로 최초로 할부금융업을 시작한 현대자동차그룹의 주요 계열사입니다. 아무래도 현대계열이다보니 현대자동차를 구입할 때 많이 이용하고 있는데 신차 뿐만 아니라, 중고차를 구입할 때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현대캐피탈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2114으로 자동차할부·론, 리스·렌터카, 기업금융 등의 모든 사항들을 문의할 수 있으며 금융상품은 1588-5330으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콜센터는 평일 09:00~18:00까지 운영하고 있으며 토요일과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이메일 상담 서비스도 가능한데 콜센터와 마찬가지로 운영시간은 동일하며 영업일 17시 이후와 주말/공휴일 상담문의는 최초 접수된 문의 건부터 순차적으로 답변을 진행해주고 있습니다. 정보변경과 상품업무는 보안상의 문제로 처리 불가능하니 이와 같은 문의는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시면 됩니다.



할부는 표준형과 잔가보장형, 거치형, 유예형 등이 있습니다. 제가 추천하는 방법은 자동차 금액의 일부를 먼저 내고, 나머지 금액을 12개월/36개월/60개월 등으로 나누어 내는 것을 추천합니다.




차종마다 3월의 특별구매혜택이 제공되기 때문에 캐피탈을 이용해 차량을 구입할 예정이신 분들은 홈페이지를 매달 들어가셔서 구매혜택을 꼼꼼히 확인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가끔 보면 저금리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도 많더라고요. ^^



지금까지 현대캐피탈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할부 프로그램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콜센터로 문의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