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IT몬스터입니다. 이번에 해피투게더4에서 서유리가 출연한다는 소식을 듣고 재빠르게 글을 쓰고 있습니다. 그녀는 SNL과 화성인 X파일, 남자랭크쇼, 마리텔 등을 통해 얼굴을 알린 연예인이자 성우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서유리 나이, 고양이, 키, 남자친구, 성형전 모습, 이은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오늘 포스트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서유리는 1985년 생으로 올해 나이 35세입니다. 2008년 대원방송 성우 1기로 데뷔하였으며 그 유명한 드래곤볼Z·극장판에서 부르마 목소리를 담당했습니다. 이후 화성인X파일과 섹션TV 연예통신, 마리텔, 남자랭크쇼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진행을 맡았는데요.



그녀는 과거 그레이브스병 때문에 한 차례 성형 논란이 있었던 적이 있습니다. 이 질병은 갑상선항진증으로 눈이 튀어나오거나 안구 건조증 및 각막염, 복시 등의 증상이 보이는 것이 특징입니다. 다행히도 현재 그레이브스병을 완치한 상태로 얼굴의 붓기가 빠졌습니다.




서유리는 대화가 필요한 개냥에 나와 키우고 있는 고양이들 공개한 적이 있습니다. 고양이 5마리와 14년 째 같이 살고 있습니다. 중학교 1학년 때부터 키워서 지금 연령대가 다양하게 있다고 합니다.



이번에도 사뭇 달라진 모습에 성형을 한 게 아니냐며 논란이 되었는데 소속사 측에 따르면 그동안 갑상선항진증으로 인해 몸매관리와 건강관리를 병행했는데 그로 인한 결과라고 합니다. 평소 꾸준히 운동과 식단관리를 했다고 하네요.



또 그녀는 해피투게더4에 출연해 남자친구가 있다고 깜짝고백했습니다. 얼굴은 공개되지 않았는데 연예인이 아닌 일반인이라고 합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오늘 해피투게더4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그녀는 던전앤파이터 '로즈걸'으로 활동하기도 했습니다. 지금과 정말 많이 다른데 한참 뒤에 성형을 했다고 쿨하게 인정했습니다. 지금도 서유리 열파참이 연관검색어에 오를 정도로 많은 분들이 검색하고 있는데 본인은 지금도 싫다고 하네요. 하하..



지금까지 서유리 나이, 고양이, 키, 남자친구, 성형전 모습을 알아보았습니다. 갑상선 항진증을 겪었던 만큼 앞으로 좋은 날만 있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