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IT몬스터입니다.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서 데뷔한 고윤정은 미친 연기력으로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은 배우입니다. 그만큼 많은 분들이 그녀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고윤정 나이 키 성형 원피스 인스타그램 등을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오늘 포스트를 통해 조금이나마 도움 얻으시기 바랍니다.




고윤정은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서 윤재인의 소꿉친구인 김소현 역으로 출연한 배우입니다. 방송이 나가자마자, 네티즌들은 최근 본 연예인 중 가장 예쁘다며 호평을 남겼고 종영 이후에도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그녀를 검색했을 때 소속사와 데뷔, 인스타그램 주소만 적혀있고 상세 정보는 나와 있지 않습니다.

 


알려진 바로는 그녀는 중학교 1학년 때부터 7년동안 미술을 전공했으며 이후 2015년 서울여대 현대미술학과에 입학했으며 1996년 생으로 올해 나이 만 23세입니다.

 

 

3년 전 대학내일 표지모델을 계기로 얼굴을 알렸는데 그 당시 오랫동안 미술을 해와서 그런지 지치기도 하고 슬럼프가 온 것 같다. 매일 진로를 고민하게 된다.”라는 말을 했었는데 그 이후로 배우로 전향한 게 아닐까 싶습니다.

 

 

3년 전 인터뷰 사진과 지금 사진을 비교했을 때 성형은 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태양의 후예에 출연했던 김지원도 살짝 닮은 것 같고 전지현과 선미를 섞은 얼굴이 보이기도 하네요. 최근 봤던 연예인 중에 탑!

 

 

그녀는 원피스도 굉장히 잘 어울립니다. 그만큼 많은 분들이 고윤정가 입은 원피스가 궁금해 찾아보기도 하는데요. 최근 해외에서 땡땡이 원피스를 입고 여행을 즐기는 모습을 자신의 SNS에 올렸는데 큰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이 옷과 비슷한 느낌의 원피스는 많으니 인터넷에 검색해보시기 바랍니다. 고윤정 원피스 브랜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고윤정 인스타그램 주소는 @goyounjung입니다. 현재 28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으며 주기적으로 업데이트 하면서 소식을 전하고 있습니다.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이 종영되고 아직 방송출연은 미정인데 얼른 또 다른 작품으로 찾아왔으면 좋겠습니다.


아무래도 신인 배우다보니 오늘 알려드린 정보 외에 상세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추후 방송출연이 많아지면 더 많은 정보들이 나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지금까지 고윤정 나이, , 원피스, 인스타그램 주소 등을 알아봤습니다. 오늘 포스트를 통해 도움 얻으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