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IT몬스터입니다. 최근 건강프로그램에서 먹기만 해도 호르몬의 균형을 맞춰주어 살이 빠지게 도와주는 특별한 가루가 소개되면서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 가루의 정체는 호주와 뉴질랜드 등에 서식하고 있는 포도과 식물로 시서스 가루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효능과 부작용, 그리고 파는 곳까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다이어트 효과

시서스가루는 식욕을 없애주고 지방 축적을 억제하는 '렙틴 호르몬'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꾸준히 섭취할 경우 체중감량에 큰 도움을 얻을 수 있습니다. 게다가, 아딕포네틱이라는 성분 덕분에 체내에 쌓인 지방 세포의 크기를 감소시켜줍니다.


2. 항산화 효과

양파 못지 않은 퀘르세틴 성분도 풍부히 함유하고 있습니다. 이 성분은 체내에서 노화와 염증을 일으키는 활성산소를 억제하고 예방해 피부노화를 막고 질병의 위협으로부터 벗어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암세포 생성과 억제에 탁월한 효과가 있습니다.



3. 신진대사 활성

풍부한 항산화 성분 덕분에 혈관에 쌓인 나쁜 콜레스테롤(LDL) 수치를 낮추고 노폐물 제거에 도움을 줍니다. 이 효과로 정체된 혈액들이 원활하게 순환되면서 영양공급이 원활해져 신진대사가 활성화되어 피로를 해소하고 몸의 활기를 되찾을 수 있습니다.


4. 관절 건강

나이가 들면서 뼈와 관절이 약해지고 염증이 발생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시서스 가루를 꾸준히 섭취할 경우 뼈와 관절에 생기는 염증을 예방해주고 관절염을 비롯해 다양한 관절 질환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5. 심신안정

신경을 안정시키는 세로토닌 성분도 풍부합니다. 스트레스는 만병의 근원으로 체내 피로를 극도에 달하게 만들며 없던 질병까지 만드는데요. 잠들기 1시간 전, 시서스 가루를 물에 타 먹으면 안정 효능을 얻어 불면증이 완화되고 긴장을 풀어주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시서스 가루 섭취 및 주의사항

시서스 가루는 분말 형태로 쉽게 구입할 수 있는데 따뜻한 물에 타서 먹거나 음식과 샐러드에 드레싱처럼 뿌려 먹어도 좋습니다. 파는 곳은 네이버 쇼핑이나 스토어팜 등 인터넷쇼핑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알려진 부작용으로는 콩과 생선, 밀, 견과류 등이 함유한 성분이 들어 있어, 이와 관련된 알레르기를 앓고 있는 사람이나 모유수유 또는 임산부, 건강상에 이상이 있는 분들은 먼저 전문의와 상담 후 섭취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