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IT몬스터입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할 때 보통 후불교통카드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저 때만 해도 충전식 교통카드를 구입해 사용하곤 했는데 세상 많이 좋아졌습니다.



오늘은 농협 후불교통카드 발급방법 및 혜택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중교통을 자주 이용하는 분들이라면 오늘 포스트 참고하여 발급 받으시기 바랍니다.




먼저 후불교통카드 발급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만 18세 이상이어야 하며, 입출금이 가능한 농협예금계좌 보유자 한해서 발급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자녀가 있는 분들은 아이들에게 후불 교통카드는 만 18세 이상만 가능하기 때문에 청소년 할인 지원이 안됩니다.




버스는 물론, 지하철과 유료도로, 주차장, 공항버스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부 지역은 교통카드 사용이 불가능하니 이점 참고하셔서 이용하시면 좋을 듯 싶습니다.



농협카드 상품 대부분 후불교통카드 기능이 탑재되어 있는데 일부카드는 기능이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홈페이지 - 체크카드 또는 신용카드로 들어가 기능여부를 확인 후 신청하셔서 사용하면 되는데요.



주로 많이 사용하는 카드가 바로 NEW농촌사랑체크카드입니다. 연회비는 별도로 없으며 해외결제 및 후불교통기능이 탑재된 상품입니다.



저 같은 경우도 채움카드를 사용하고 있는데 포인트 적립이 쏠쏠하여 3개월에 한 번씩 모은 포인트를 현금화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 뿐만 아니라, CGV·도미노피자·와이파이도시락·국제전화·화상영어·웨딩·콘도 등에서 할인 혜택을 수 있으며 통신요금 자동이체할 경우 신청건당 500원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전월실적 20만원 이상일 경우 놀이공원 무료입장과 자유이용권 할인도 받을 수 있습니다. 전주에 거주하고 있는 분들은 동물원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니 방문해도 좋을 듯하네요.



지금까지 농협 후불교통카드 발급방법 및 혜택 등을 안내해드렸습니다. 농협카드 또는 영업점에 방문해 발급 받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