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IT몬스터입니다. 제1금융권에서 탈락한 분들이 찾는 곳이 바로 저축은행입니다. 상대적으로 금리가 높은 대신 조건이 까다롭지 않아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SBI저축은행 사이다 상품 금리와 이용한도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바일 전용 상품으로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신청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해당 상품은 만 20세 이상 고객만 이용할 수 있는데 대학생과 외국인은 제외됩니다. 별도로 서류가 필요 없으며 모바일앱을 통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실적과 신용도 등에 고려하여 최소 50만원부터 10만원 단위로 최대 1억원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상환은 원리금균등분할상환과 거치 후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등으로 설정할 수 있으며 금액에 따라 기간 설정 범위가 달라집니다.



신청 즉시 소득과 신용등급을 토대로 자동심사가 이뤄지며 당일송금이 가능합니다. 중도상환수수료 없이 자유롭게 상환 가능하고요.



약정금리는 6.9%~15.9%로 신용도에 따라 차등 적용되며 연체금리는 약정금리+3%이내이며 최대 24%까지 적용됩니다. 신용정보상 소득확인이 불충분할 경우 별도로 증빙서류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해당상품 이용할 경우 신용등급이 하락할 수 있으며 추후 금융거래에 제약될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정말 필요한 상황이 아니라면 이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까지 SBI저축은행 사이다 상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모바일앱으로 신청할 수 있는 상품인만큼 신중하게 결정내리시기 바라며 궁금한 점은 고객센터 1566-2210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