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IT몬스터입니다. 최근 아프리카TV 남순의 게스트로 밤비노 은솔이 출연하면서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실시간 검색어에 오를 정도로 성공적인 방송이었는데 갑자기 BJ여순이 방에 들어와 난동을 부렸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남순 문신, 여순 사건, 성형전 모습, 하나경, 유소나 등을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제는 스토커한테 시달려서 사주 보는 분한테 물어보기도 했는데 참 심적으로 많이 힘들 것 같습니다.



비제이 남순은 1989년 생으로 올해 나이 31살입니다. 그는 현재 매니저인 지송이와 동반입대를 하여 육군 병장으로 만기전역하였고 PC방 카운터와 강북 노원구 오션나이트에서 웨이터(막내)로 돈을 벌었습니다.



당시, 월 수입이 천 만원으로 엄청난 수익을 올렸는데 노원 문화의 거리에서 술집 투자하고 말아먹고 방송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정일우 닮은 외모로 큰 인기를 얻어 별풍선 수익이 최상위권에 속했습니다.



한동안 잘 나가다가 갑자기 방송을 그만두었는데 1년 후 복귀해서 게스트방송을 시작하면서 지금의 남순이 된 것입니다. 다소 선정적인 콘텐츠로 욕을 먹기도 하지만, 재미있는 콘텐츠도 많이 하곤 하죠.



그는 BJ여순과도 친분이 있습니다. 과거, 게스트 합방을 한 적이 있으며 그녀의 고민을 남순이 잘 들어주는 것 같았는데요.



며칠 전에 있었던 밤비노 은솔과 콘텐츠를 진행하던 도중에 여순이 방송으로 들어와 별풍선 18개를 연달아 쐈는데 남순이 무시하자 협박아닌 협박하면서 방송 끝나고 찾아갔다고 합니다. 



자주 이런 안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는데 빠르게 치료를 받아서 건강한 삶을 살았으면 좋겠습니다. 그녀에 대해 살이 급격하게 쪘다는 질문도 흔하게 볼 수 있는데 여순은 우울증을 겪고 살이 쪘다고 합니다.



아무튼 여순도 정말 괜찮았던 비제이 중 한 명인데 염보성 사건과 여러 사건이 겹치면서 힘들었을 것으로 추정됩니다. 얼른 치료 받고 건강해지기를 바랍니다.



초창기 모습과 사뭇 다른데 성형을 했기 때문입니다. 눈과 코를 했다고 방송에서 밝혔는데 그전에도 정일우 닮은 외모로 잘생겼는데 지금도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아프리카TV 중 TOP5 안에 들어갈 외모인 듯.



최근 논란이 되었던 하나경과 강은비의 논란 속에는 그가 있었습니다. 하나경과 합방 도중에 강은비에게 연락을 걸었고 폭탄이 터져버린 것이었죠.



그는 무릎까지 꿇었지만 언론에서 큰 이슈로 다뤘고 강은비가 하나경에게 법적대응을 시사했지만, 어떻게 과정이 진행되고 있는지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암튼 그도 의도하려고 했던 것이 아닌데 이런 사건들이 연이어 터져 속상할 것 같네요.



남순 방송에 들어가면 간간히 유소나 얘기도 언급되는데 그 이유는 2016년에 함께 우결을 찍었기 때문입니다. 아직까지도 그 모습이 달달해 찾아보는 분들도 있는데 저도 봤는데 역대급 우결인 것 같습니다. 너무 재밌어요.



유소나는 불미스러운 사건(지진 발언)으로 1년(?)동안 자숙을 했었고 지금은 복귀하여 롤 방송을 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운영자를 통해 남순 언급을 자제해달라고 부탁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남순 문신, 여순사건, 성형전, 하나경, 유소나 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앞으로도 방송 잘 되었으면 좋겠네요. 화이팅!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