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IT몬스터입니다. 오늘은 닉네임에 걸맞게 IT정보를 써볼까 합니다. 다들 컴퓨터를 사용하다보면 처음 구입했던 시절과 달리 느려진 컴퓨터 때문에 답답함을 느끼셨던 분들이 있으실텐데요.



그럴 때마다 컴퓨터 최적화 프로그램으로 불필요한 파일들을 제거하고 용량을 확보하면 조금이나마 개선되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오늘은 <클릭투트윅>이라는 프로그램에 대해 알아볼까합니다.




먼저 네이버 소프트웨어 자료실에 올라와있는 <클릭 투 트윅 2000>은 업데이트가 2001년에 이뤄지고 한 번도 업데이트가 되지 않았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시스템 관리 29위에 오를 정도로 많은 분들이 다운 받아 사용하고 있는데요.


ClickToTweak_4.96.exe


지금은 4.96 버전까지 업데이트 되고 중단된 상태이나 지금 사용해도 이상 없을 정도로 잘 만들어진 프로그램입니다. 올려놓은 파일을 다운 받아 실행시켜주시면 됩니다.



설치방법은 간단하나 <구성 요소 선택>에서 광고 관련된 프로그램을 선택 해제 후 설치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저 같은 경우 혹시 모를 상황에 대비해 선택 요소들은 모두 해제하고 설치하는 편입니다.




설치하고 실행하면 이와 같은 화면이 뜨게 됩니다. 대표적인 기능으로 <레지스트리 최적화>, <윈도우 파일 최적화>, <인터넷 속도 최적화>, <인터넷 설정 최적화> 등이 있습니다.



컴퓨터를 구입 후 한 번도 최적화를 안하신 분들이라면 하나씩 다 최적화 시킨 다음 컴퓨터 사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저 같은 경우 이 외 프로그램으로 최적화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여러 레지스트리들이 발견되었습니다. <선택한 항목 삭제>를 눌러 삭제해주시면 됩니다. 


지금까지 클릭투트윅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그리고 사용법까지 안내해드렸습니다. 최근 컴퓨터가 많이 느려지신 분들은 오늘 알려드린 방법을 참고하여 도움 얻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