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의 '이제 나만 믿어요'가 멜론 TOP100 차트인 500일을 달성했다고 합니다.

 

'이제 나만 믿어요'는 '미스터트롯' 우승자에게 주어지는 특전으로, 지난 2020년 4월 3일에 발매했는데요. '이제 나만 믿어요'는 스탠다드 팝발라드와 트로트가 만나 완성된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는 진심 어린 고마움을 표현한 곡 입니다. 종합편성채널 역사상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대단원의 막을 내린 '내일은 미스터트롯'

 

이 방송에서 우승한 이후 온 국민의 관심을 한 몸에 받은 '미스터트롯' 진 임영웅을 위해 조영수 작곡가가 만든 노래가 바로 '이제 나만 믿어요' 입니다. 당시 대한민국 최고의 히트 작곡가 조영수와 히트 작사가 김이나가 '사랑의 재개발' 이후 '미스터트롯' 우승자 임영웅을 위해 다시 뭉쳐 화제가 된 바가 있습니다.

 

이러한 '이제 나만 믿어요'가 멜론 TOP100 500일 차트인을 달성한 것이죠. 이러한 기록에 팬들의 축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가수 임영웅은 8월 1주차 아이돌차트 평점랭킹에서도 최다득표자에 올랐습니다. 아이돌 차트에 따르면 지난 8월 6일부터 8월 12일까지 집계된 평점랭킹에서 임영웅은 65만 3051표를 얻어 최다득표를 기록했습니다.

 

이로써 임영웅은 아이돌차트 평점랭킹에서 20주 연속 1위에 오르게 됐습니다.

 

스타에 대한 실질적인 팬덤의 규모를 가늠 할 수 있는 '좋아요' 에서도 임영웅은 가장 많은 6만 3581개를 받았다고 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