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사랑 임영웅은 노래도 잘하지만 인성이 좋기로 소문난 가수입니다. 그는 동료 가수들 사이에서도 "인성 최고"라는 칭찬을 받을 정도로 따뜻한 마음씨를 가지고 있는데요. 오늘은 임영웅의 인성 관련 글을 준비해봤습니다.

1. 매너 다리

과거 임영웅 소속사 뉴에라 프로젝트에서는 공식 인스타그램에 올 블랙 슈트를 입은 채 임영웅이 메이크업을 받고 있는 모습을 올렸습니다.

 

그 사진 속에는 182cm 큰 키를 보유한 임영웅이 메이크업을 담당해주는 스탭을 배려해 매너 다리를 하는 모습이 담겨 있었는데요. 완벽한 피지컬과 함께 스탭을 위하는 마음이 나타나는 한 장면이었습니다.

2. 수제화 선물

임영웅은 우승 상품으로 얻은 수제화 200켤레를 본선 진출 출연자 전원에게 선물한 바 있습니다미스터트롯 작가들이 본선 진출 출연진에게 기념품을 준다며 주소를 알려달라고 했습니다. 출연진들 입장에서는 방송국 기념품이라 생각하고 알려준 것이죠. 그 기념품의 정체는 바로 임영웅의 수제화 선물이었습니다.

 

이 선물은 약 30만 원 상당의 구두 교환권으로 출연자들 101명에게 나눠줘도 금액이 무려 3030만원에 달하는 금액이었습니다. 그 뿐만 아니라, 101명 출연진에게 자신이 쓴 편지와 응원 문구를 써서 전달해 큰 화제가 되었죠.

3. CF 미담

우승 이후 임영웅은 광고 촬영을 많이 했습니다. 특히, 아기들과 같이 찍은 광고가 많았는데 한 아기 모델의 어머니가 자신의 SNS를 통해 임영웅의 인성을 칭찬했습니다. 그는 광고 촬영 내내 아기에게 과자를 주고 안아주고 잘 보살펴줬다고 합니다.

 

임영웅은 노래 뿐만 아니라 훌륭한 인성을 갖춘 만능 엔터테이너입니다. 앞으로도 좋은 모습만 보여줬으면 좋겠네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