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노래 실력을 갖춘 임영웅은 외모 뿐만 아니라 훌륭한 인성을 겸비한 트로트 가수입니다. 연예계에선 그를 완벽한 남자라 칭할 정도로 칭찬이 자자합니다. 최근 SNS에 임영웅과 함께 군생활을 지인이 글을 올려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글을 올린 사람은 임영웅의 선임으로 자신의 친구와 친동생은 임영웅의 후임이라고 전했습니다. 이 둘은 임영웅과 각별한 사이였다고 합니다. 친구의 결혼식이 있었는데 "이번 결혼식에 참석이 어려울 것 같다"며 결혼식 주인공 조차 몰랐던 서프라이즈를 해줬다고 합니다.

 

인스타그램

후임이 결혼한다는 소식을 듣자, 바빠서 못온다고 해놓고 몰래 온 손님으로 등장해서 축가를 부르는 모습입니다. 한국 최고의 트로트 가수가 축가를 불러준다는 것은 큰 행운이자 추억이 아닐까 싶은데요. 특히, 부모님들이 정말 좋아하셨을 것 같습니다.

 

 

글쓴이의 동생이 세상을 떠나자 서울 스케줄을 마치고 부산까지 달려왔다고 합니다. 또, 세상을 떠난 친구가 자주 보던 <포포투>에서 인터뷰 요청이 와서 "이건 내가 무조건 해서 그 친구에게 보여줘야겠다"는 생각에 인터뷰를 했다고 합니다.

 

그 뿐만 아니라, 친구가 떠난 날 추모하는 마음으로 그 친구가 좋아하던 축구 유니폼을 입고 SNS에 올리는 등의 모습을 보였습니다.

 

누리꾼들은 "임영웅 정말 따뜻한 사람이네요", "잘되는 사람은 역시 이유가 있다"며 훈훈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제가 봐도 참 멋있는 사람인 것 같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도 자신의 친구 집에 찾아가 어머님 생신 축하드리고, 안부 전화까지 드렸다고 합니다. 알면 알수록 사람냄새가 나는 임영웅인 것 같습니다. 

 

 

그 뿐만 아니라 지난 3월, 케이타이거즈 변현민이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한 소감을 자신의 SNS에 올렸는데 "사랑의 콜센타 탑6, 픽6 선배님들 고생하셨습니다. 많이 긴장했는데 형들 덕분에 재밌게 놀다 갑니다"라는 글과 함께 "영웅이 형이 한우 먹으라고 챙겨주셨어요. 천사, 천사"라고 영웅의 미담을 전했습니다. 

 

 

"임영웅 인성 진짜 미쳤다..." 전 국민이 임영웅을 사랑할 수밖에 없는 이유

우리들의 사랑 임영웅은 노래도 잘하지만 인성이 좋기로 소문난 가수입니다. 그는 동료 가수들 사이에서도 "인성 최고"라는 칭찬을 받을 정도로 따뜻한 마음씨를 가지고 있는데요. 오늘은 임영

diamondbloger.tistory.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