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가수에서 각종 예능과 진행까지 섭렵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 진화를 거듭하고 있는 이찬원.

그는 23일부터 진행되는 첫 번째 팬콘서트 Chan's Time을 앞두고 지난 7일 미니앨범 선물을 공개했죠. 이찬원의 선물은 홀로서기 후 발매한 앨범이라는 점 그리고 무엇보다 그가 데뷔한 이래 처음으로 발매한 미니앨범이라는 점이 맞물리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는데요.

이번 신보와 관련해 좋은 소식이 있어 이를 전해드릴까 합니다 ~

먼저 이번 음반은 연주곡을 제외하면 총 네 곡이 수록되어있으며, 각자 다른 색채를 띄고 있어 이찬원의 다양한 매력을 십분 발휘한다는 평을 받고 있는데요.

그의 구성진 음색과 경쾌한 멜로디의 조화가 돋보이는 세미 트로트 '힘을 내세요' 를 타이틀로 함께 수록된 '메밀꽃 필무렵'과 '그댈 만나러 갑니다' 는 유튜브 핫이슈 차트 10위권에 이름을 올리며, 그에 대한 대중의 관심을 짐작케 했는데요.

그 관심은 곧 수치로도 증명됐습니다. 바로 이찬원의 첫 미니앨범 선물이 벌써 10만 장 판매를 돌파하는 기염을 토한 것이죠. 멜론, 지니 등으로 대표되는 음원스트리밍 사이트들이 자리 잡아감에 따라 실물 음반 판매가 10만 장을 돌파하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인데요.

이찬원은 10만 장의 고지를 정식 발매 전 이뤄진 선주문만으로 달성했기에 그 의미가 더욱 크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찬원은 한 발 앞서 발표한 편의점으로 더 트롯쇼에서 명예의 전당에 입성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어왔는데요. 힘을 내세요를 중심으로 한 그의 첫 미니앨범 선물은 그보다 좋은 페이스를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음악방송에서도 보다 훌륭한 성적표를 받을 수 있지 않을까 예상됩니다.

편의점과 힘을 내세요 모두 일상에 지친 사람들에게 건네는 그의 위로와 응원을 담고 있죠. 이번 앨범 타이틀과 마찬가지로 선물처럼 우리 앞에 나타난 이찬원이 앞으로도 많은 노래와 활동을 통해 대중에게 힐링을 주는 가수로 남아주시길 기대하며 선물의 10만 장 판매 돌파를 축하드립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