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이 활동중인 브리스톤 시계 화보 영시 여러분들은 많이들 보셨나요?

프랑스 패션워치 '브리스톤(BRISTON)'은 지난 22일 임영웅과 함께한 광고 컷을 공개했는데요. 공개된 화보 속 임영웅은 특유의 밝고 환한 미소는 물론 !

그윽한 눈빛부터 카리스마까지 다양한 컬러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또한 임영웅의 헤어스타일리스트인 재영쌤 인스타에서 임영웅의 화보 촬영 모습이 올라왔는데요.

 

임영웅의 밝은 미소와 제임스딘이 떠오르는 뉴 헤어가 조화를 이루고있는 컷이었습니다.

앉아서도 숨길수 없는 기럭지와 화보촬영중의 익살스런 모습도 함께 올라와 많은 팬분들을 설레게 했는데요.

공개된 화보속 임영웅은 깔끔한 화이트 셔츠, 시크한 가죽 재킷, 편안한 느낌의 카디건까지 어느 착장이든 찰떡 같은 소화력을 자랑하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브랜드 관계자는 "임영웅님은 노래뿐만 아니라 포즈도 장인급이었다. 별도의 디렉션 없이도 분위가와 의상에 맞춰 다양한 표정과 포즈를 선보여 프랑스 본사에서도 '그야말로 완벽한 시계 모델'이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라며.

"임영웅님의 선한 영향력과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과 진정성 있게 소통하고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브리스톤 측은 "임영웅님이 제품을 착용한 후 회사와 매장 등에 제품 문의가 크게 늘어났다"며 "많은 팬들이 관심을 보이면서 브랜드 인지도도 올라갔다"고 밝혔습니다.

임영웅의 패셔너블하면서도 스포티한 이미지가 스포티 시크를 추구하는 브리스톤 브랜드 이미지와 시너지 효과를 발휘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임영웅의 광고 컷은 브리스톤 공식 홈페이지와 SNS, 그리고 에스콰이어 11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