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IT몬스터입니다. 최근 기존에 사용하던 DSLR가 문제가 발생해서 캐논 서비스센터에 맡겼습니다. 부디 수리비가 생각했던 가격 내에서 처리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캐논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및 영업시간, A/S 신청방법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수리 또는 문의사항이 있다면 오늘 정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먼저 수리를 받기 전에 서비스 정책을 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무상 수리는 구입일로부터 1년이며 리퍼비시 제품은 6개월, 프로젝터 램프는 120일입니다. 그 외 DSLR과 렌즈는 2년 무상, CMOS클리닝은 무상제공입니다. 그리고 병행수입 제품의 경우 품질 보증 및 무상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캐논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안내입니다. 전국 어디서나 1588-8133으로 전화하면 제품 관련 문의 또는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상담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진행하고 있습니다. (수리 관련 상담은 오후 7시까지 가능) 토요일과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서비스센터는 전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검색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는데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센터별로 영업시간이 상이하기 때문에 꼭 전화 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캐논 서비스센터 위치 확인하기




이 외에도 일반택배, 픽업 서비스, 퀵리페어 서비스 등으로 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일반택배는 서비스 신청 후 제품을 택배로 발송해 서비스를 받으면 되고, 픽업 서비스는 지정된 택배사를 통해 제품을 인수인도를 받을 수 있습니다. 퀵리페어 서비스는 압구정 캐논서포트센터 특화 서비스로 지정된 수리 항목에 한하여 1시간 이내로 처리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 후 수리요청서를 다운 받은 뒤 제품과 함께 동봉하여 보내시면 됩니다. 정말 간단하죠? 수리요청서는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캐논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및 영업시간, A/S 신청방법 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무상수리 기간은 1년이니 참고하시어 수리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