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IT몬스터입니다. 배우 박민영은 현재 '그녀의 사생활'이라는 드라마로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한 번에 몰아보기 위해서 아껴두고 있는데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서 보여준 모습을 생각하면 지금이라도 보고 싶습니다.



오늘은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는 박민영 실제키 김재욱 열애 박서준 유재석 등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뜬금없이 유재석이 연관검색어에 뜨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죠.



박민영은 1986년 생으로 올해 나이 33세이며, MBC '거침없이 하이킥'에서 강유미 역으로 데뷔했습니다. 그녀는 이 프로그램을 정말 하기 싫었는데 그 이유는 사람들이 자기를 진짜 멍청하게 생각할까봐라고 고백하기도 했는데요.



지금까지도 박민영 실제키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프로필상으로는 164cm로 기재되어 있지만, 과거 하이킥에서 김혜성과 김범과 함께 찍은 사진을 보면 조금 의심이 되기 때문입니다.



김혜성의 키는 168cm으로 알려졌는데 그와 차이가 많이 나기 때문입니다. 한 커뮤니티에서는 그가 깔창을 껴서 그런 게 아니냐는 의혹도 불거지기도 했고 157~158cm로 보인다며 추측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서 로맨스 파트너였던 박서준과 열애설이 떠돌기도 했습니다. 워낙, 드라마에서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줬기 때문에 일부 팬들은 둘이 사귀었으면 하는 바램도 있었는데요.



의혹이 불거진 것은 박민영이 입고 있는 모자와 신발이 박서준의 촬영 영상에서 발견되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박서준은 소속사를 통해 열애설에 대해 사실이 아니라며 입장을 내놓으면서 종결되었죠.



그리고 그 다음 작품인 '그녀의 사생활'에서도 김재욱과 환상의 콤비로 사람들의 마음을 홀렸습니다. 실제로 이둘이 사귀는 것을 응원하는 사람도 있으며 연관 검색어에 "박민영 김재욱 열애"라는 키워드가 있을 정도로 큰 관심사입니다.



보면 참 대단한 것 같습니다. 출연하는 작품마다 상대 남자배우와 환상의 케미로 사람들의 관심을 이끄니까요. 그만큼 연기를 잘하는 게 아닐까 싶네요.



유재석이 연관검색어에 뜨는 이유는 최근 그녀에게 아이스크림 트럭을 보냈기 때문입니다. 이 둘의 인연은 넷플릭스 예능 '범인은 바로 너!'에 출연하면서 인연을 쌓아 보낸 것으로 추측됩니다. 이 소식을 전해들은 송지효는 단단히 뿔이 났었죠.



그 이유는 과거 송지효도 그에게 과메기(?)를 보냈었기 때문입니다. 유재석은 진짜 미안하다라고 사과했고 정말 서운하다고 말하며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아무튼 지금까지 박민영 실제키 김재욱 열애 박서준 유재석 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얼마 전에 종영되었으니 볼 일만 남았네요. 오늘 포스트로 궁금증이 해결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