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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IT몬스터입니다. 최근 연말 회식 등으로 인해 지갑 분실이 많이 발생하면서 카드사 고객센터에 문의 전화가 끊임없이 오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국민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분실신고 방법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카드를 분실하거나 도난 당한 경우 오늘 포스팅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국민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1688으로 각종 변경 및 이용한도 문의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상담 가능합니다. 그 외 이용한도 조회 및 국내 및 해외사용내역 조회는 ARS 서비스로 24시간 가능합니다.




다음은 ARS 단축코드 안내입니다. 앞서 이야기했듯이 ARS 서비스를 통해 결제금액, 바로출금, 사용내역, 이용한도, 포인트, 소득공제 등 각종 조회를 할 수 있으며 카드 자동납부까지 신청할 수 있으나 아파트 관리비, 도시가스, 전기요금 관련 등 공과금 신청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가능합니다. (상담원 연결 필요)



다음은 국민카드 분실신고 방법 안내입니다. 카드를 분실했을 경우 분실센터 1588-1788로 전화 후 이용정지 및 분실신고를 하시면 됩니다.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으니 전화하셔서 이용정지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카드 재발급 신청은 도난분실 신고 시 즉시 재발급 신청이 가능합니다. 재발급을 받았을 경우 카드번호가 변경되기 때문에 공과금 등을 자동납부하고 있다면 해당 통신사로 전화하거나 홈페이지로 들어가 카드 번호를 변경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국민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안내입니다. 결제일별 변경은 인터넷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변경할 수 있습니다. 가장 많이 사용하는 구간은 11일부터 14일 사이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국민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분실신고, 결제일별 이용기간 등을 안내해드렸습니다. 현재 카드 분실로 인한 타인 사용이 많이 발생하고 있으니 분실 즉시 콜센터로 전화해 이용정지신청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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