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IT몬스터입니다. 최근 신용카드 사용에 대한 인식이 좋아지면서 많은 분들이 발급 받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일시불/할부 기능이 있는 카드이기 때문에 지불능력이 갖춰져야만 발급이 가능한데요.



그래서 오늘은 롯데카드 발급조건 및 고객센터 전화번호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신용카드를 사용할 경우 핸드폰 요금 할인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할인 혜택 받고 싶으신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롯데카드 발급조건은 간단합니다. 만 19세 이상이라면 영업지점 또는 홈페이지, 모바일을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신청서에 개인정보 및 결제계좌 은행, 개인정보제공 수집·동의서 등으로 1차 확인을 한 다음 그 정보를 토대로 입회 기준에 따른 심사를 진행하고, 외부 CB등급 및 롯데카드 CSS를 활용하여 신용 심사가 진행됩니다.




2가지 심사 적격 회원에게는 신청한 카드가 입력한 주소로 발급됩니다. 만약, 회사를 다니지 않거나 다닌 지 얼마 안된 분들은 추가 서류를 제출해야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면, 예·적금 내역, 개인보험 내역, 개인보험, 재산세, 차량을 보유하고 있다는 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 프리랜서의 경우 요구하는 곳들이 많더라고요.



롯데카드 재발급은 분실신고 전용번호(1588-8300)으로 연락하여 기존에 사용하던 카드의 이용정지 신청을 하고 재발급 신청을 하면 됩니다. 만약, 카드 뒷면의 서명란에 자필 서명을 하지 않은 경우 부정 사용 시 보상에서 제외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롯데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8100입니다.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상담원 연결이 가능하며 ARS 서비스는 1588-8200/1577-8200, 분실 및 한도승인은 1588-8300으로 전화하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ARS 서비스 단축번호 안내입니다. 상담원 연결은 1-1-0으로 누르면 바로 상담원과 연결이 가능하며 한도 조회 1-1-11, 결제대금 조회 1-1-22, 빠른말 안내 서비스 1-1-8로 연결하면 됩니다. 앞서 이야기했듯이 상담원 연결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만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롯데카드 발급조건 및 고객센터 전화번호, ARS 서비스 단축번호 등을 안내해드렸습니다. 오늘 포스팅을 통해 많은 분들이 도움을 얻으셨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