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IT몬스터입니다. 기존에 사용하고 있는 폰이 고장났거나 기능적 문제가 생겼을 경우 A/S 서비스를 받아야 합니다. 보증기간 내에 수리를 받을 경우 무상으로 수리가 가능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엘지유플러스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및 A/S 신청방법, 그리고 무상보증기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LGU+ 서비스센터 전화번호는 1644-5108으로 365일 24시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홈페이지 또는 전국 LG유플러스 매장에서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가까운 매장 찾아보기 서비스를 통해 자신의 위치와 가까운 공식 대리점을 찾을 수 있습니다. 위치와 전화번호 영업시간 그리고 임대폰 대여 여부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들어가셔서 위치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엘지유플러스 서비스센터 위치 찾기



임대폰 임대기간 및 요금은 다음과 같습니다. 일반 임대폰의 경우 멤버십 등급에 따라 달라지는데 VIP, VVIP 등급은 무료로 90일 사용 가능하며 사용기간 내 요금(220원/일)을 내야합니다. 프리미엄 임대폰의 경우 무료로 3일간 사용가능하며 하루에 880원의 이용요금이 빠져나갑니다.




고객 부주의로 아닌 고장, 부분적 결함의 경우 보증기간 내에 무상으로 수리가 가능합니다. LG핸드폰의 경우 1년이며 그 외 브랜드의 경우 제조사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핸드폰을 구입하고 분실/파손 보상보험을 가입한 경우 단말기 교체 또는 수리비 지원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상품에 따라 월 보험료 납입 금액이 달라지며 보상금액 또한 달라집니다. 가입하신 분들은 잊지 말고 보상금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엘지유플러스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및 A/S 신청방법, 보증기간 등을 안내해드렸습니다. 최근 길이 미끄러워져 넘어지는 분들이 많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주머니에 손을 넣고 다니면 균형감각이 무뎌지면서 넘어질 가능성이 높다고 하니 춥더라도 주머니에 손을 넣는 일은 자제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