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IT몬스터입니다. 편안한 잠자리를 위해 많은 분들이 침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 에이스침대를 오랫동안 사용하고 있어서 그런지 침대가 푹 꺼지고 삐걱삐걱 소리가 자주 나는데 서비스를 받아볼까 생각 중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저도 알아볼겸 에이스침대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보증기간, AS신청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대진침대 라돈 검출로 인해 다른 침대브랜드에도 라돈 검출이 있지 않을까 문제가 되었었는데 다행히도 에이스침대는 안전이 입증되었다고 합니다. 그동안 걱정 많이 했었는데 다행입니다. 혹시라도 걱정된다면 시청 또는 동사무소에서 라돈 검출기를 대여하고 있으니 빌려서 실험해보시기 바랍니다.




에이스침대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99-7121입니다. 평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상담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토요일과 일요일, 그리고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AS 신청은 080-735-7123으로 전화하거나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됩니다.



에이스침대 보증기간은 1년으로 이 기간 내에 무상으로 수리가 가능합니다. 좀등벌레가 발생했거나 백화현상 및 도장 불량 등은 10일 이내 문의했을 경우 제품 교환 또는 구입가 환불 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보증기간 내 2회 수리를 받았으나 동일한 문제가 발생했을 경우 제품교환 또는 환불이 가능하며 물품배달 전 해약 시 일정 수수료가 붙으니 위 이미지를 꼼꼼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그 외에도 <자주 찾는 질문>을 통해 해당 겪고 있는 문제를 해결할 수 있으니 상담연결이 어려운 분들은 이 방법으로 문제를 해결해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에이스침대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보증기간, AS 신청방법 등을 안내해드렸습니다. 라돈 검출이 되지 않았다고 하니 오늘도 편안한 잠자리가 될 것 같네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