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IT몬스터입니다. 최근 메이플스토리 비밀번호를 찾기 위해 홈페이지에서 등록한 넥슨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입력하는데 계속 안되서 넥슨 고객센터로 문의했는데 그래도 전화가 빠르지 않을까하고 번호를 알아봤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넥슨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1:1 문의방법을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계정 또는 비밀번호, OTP 변경 등을 위해 전화상담이 필요하신 분들은 오늘 포스팅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지도에 등록된 넥슨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7701으로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9시 ~ 오후 12시 30분, 오후 1시 30분~오후 6시까지 운영되고 으며 공휴일과 주말에는 상담업무를 운영하지 않습니다.
최근 구글을 포함한 IT대기업 회사들은 오프라인 고객센터를 운영하지 않고, <자주 찾기 질문>과 <1:1 인터넷 문의> 등으로 업무 방침을 변경하고 있습니다. 넥슨 또한 지금 변하고 있는 추세이기 때문에 전화상담이 불가능할 수도 있는데요. 그럴 때 1:1 문의로 문제를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현재 문제를 겪고 있는 게임을 선택하고 <자주 찾기 질문>과 <1:1 문의하기>을 통해 문제를 해결하시면 됩니다. 저는 메이플스토리로 예를 들어볼게요.
유저가 겪고 있는 문제들은 대부분 자주 찾기 질문을 통해 해결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해킹 또는 넥슨캐시 도용을 당했을 경우 <해킹복구 신청>과 <넥슨캐시 도용 신고>를 통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신고를 하기에 앞서 본인확인을 해야합니다. 휴대폰 인증을 통해 할 수 있으며 만약, 타인의 주민등록번호로 생성되었다면 본인인증이 불가능하다는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본인인증을 한 다음 게임서버와 캐릭터명, 제목, 피해가 있는 캐릭터명과 아이템 등을 입력하고, 첨부파일이 있다면 첨부 후 문의하시면 됩니다. 답변은 이메일로 발송되며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면 답변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넥슨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1:1 문의방법을 안내해드렸습니다. 계정·비밀번호 찾기 또는 해킹을 당했다면 오늘 소개한 방법으로 복구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