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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IT몬스터입니다. 최근 우리카드에서 카드의 정석이라는 신용카드가 나오면서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다른 카드보다 포인트 적립율도 높고 다양한 혜택 때문에 많은 분들이 신청하고 있는데요.



그러다보니 이용자 수가 증가하면서 더불어 분실사고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우리카드 분실신고 방법 및 해제방법, 그리고 고객센터 전화번호까지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카드 분실신고는 고객센터 및 우리카드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홈페이지로 하는 것은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기 때문에 콜센터로 전화를 걸어 빠르게 이용정지 신청을 하는 것이 좋은데요.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9955 해외지역일 경우 82-2-6958-9000으로 전화하면 신용카드 관련 상담업무를 할 수 있는데 보통 업무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분실신고센터는 24시간 운영되고 있습니다.



ARS 단축코드는 8번으로 카드분실 또는 보이스피싱을 신고할 수 있습니다. 개인신용카드 또는 체크카드일 경우 1번을 누르면 되고, 기업카드를 잃어버린 경우 2번을 누르면 됩니다. 3번을 누르면 분실해제가 가능하고요.




분실신고 절차는 간단합니다. 신원조회를 할 수 있는 개인정보를 입력하고 이용정지 신청을 하면 됩니다. 그런 다음 재발급 신청을 하면 자택 또는 회사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재발급 수수료는 카드마다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분실신고 및 해제, 재발급신청은 우리카드 홈페이지로도 가능하니 전화를 할 수 없는 상황이라면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시면 됩니다.



지금까지 우리카드 분실신고 해제 및 고객센터 전화번호 등을 알아보았습니다. 카드 뒷면 서명란에 서명하지 않을 경우 카드 습득자가 사용해도 피해금액을 보상 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까 꼭 카드 수령 후 서명란에 서명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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