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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카드를 사용하다가 다른 카드사로 옮길 경우 사용하고 있던 카드를 그대로 방치하는 분들이 있는데 혹시나 분실로 인한 도용 피해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해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삼성카드 해지방법을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만약 사용하지 않은 카드의 경우 연회비도 환불 받을 수 있으니 오늘 포스트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삼성카드 해지방법 중 가장 간단한 방법은 고객센터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콜센터 대표번호는 1588-8700번으로 평일 09:00~18:00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상담원에 따라 해지방어를 할 수도 있는데 현명하게 대처하시기 바랍니다.



두 번째 방법은 삼성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해지하는 방법입니다. 상담원과 직접적인 대화를 하지 않기 때문에 해지방어가 없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해지하기 전에 연결된 자동납부서비스를 확인하고 카드 해지 신청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법인카드의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해야 합니다. 영업일 기준으로 최대 2일 이내 처리되며 취소가 불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마지막 방법은 삼성카드 영업점을 찾아가서 해지하는 방법입니다. 이 방법은 카드와 신분증을 지참 후 방문해야합니다. 신분증은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등으로 가능하며 본인에 한해 신청 가능합니다.



고객서비스센터 영업시간은 지점마다 조금씩 다른데 보통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꼭 영업시간을 확인하고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카드 해지할 경우 연회비를 받을 수 있습니다. 카드사와 계약을 해지한 날부터 일 단위로 계산되어 반환되는데 말 안하면 안해줄 수도 있으니 꼭 말하셔서 반환 받으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삼성카드 해지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홈페이지와 콜센터, 영업점 방문 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니 카드사를 바꾸거나 더 이상 신용카드를 사용하지 않을 분들은 오늘 소개한 방법을 참고해 도움 얻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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