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IT몬스터입니다. 최근 미스트롯에서 심사위원을 맡으며 좋은 모습을 보여줬던 장윤정은 과거 힘든 시기를 겪었던 연예인입니다. 방송으로는 문제가 1도 없었지만 가정사로 인해 정말 힘들었는데요.



오늘은 장윤정 엄마 근황 사망 동생 사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트로트의 여왕 장윤정을 힘들게 했던 사건은 무엇일까요?




장윤정은 1999년 강변가요제에서 대상을 수상하면서 가요계에 입문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트로트가수로 활동했지만 유명 선후배 가수들에 비해 큰 인기를 끌지 못했고 얼굴을 알리기 위해 '서프라이즈' 재연배우로 활동했다고 합니다.



얼마나 힘든 시기를 보냈는지 짐작이 갈 정도였습니다. 더군다나 집안이 가난해서 가족들이 뿔뿔히 흩어져 살았으며 대학생 때는 난방비가 없어서 헤어 드라이어로 이불 속을 데우고 강아지를 껴안고 잘 정도로 어렵게 살았다고 합니다.



그러나 그녀는 엄청난 노력 끝에 트로트 어머나로 엄청난 인기를 누렸으며, 새로운 삶을 살게 됩니다. 그러나 2013년 2월, 그녀의 통장을 관리하던 어머니와 남동생이 10년간 벌어온 돈을 모두 탕진하면서 빚이 10억이 넘게 생겼다고 힐링캠프에 출연해 밝혔습니다.



그녀가 말한 사실이 유출되면서 언론사와 인터넷 뉴스기사로 일파만파 퍼졌고, 그 사실을 알아보니 장윤정이 번 돈으로 허락없이 남동생이 무리하게 사업을 넓혔으나 크게 말아먹어 빚이 크게 생겼다고...10년 간 가족이 관리해서 본인은 얼마 버는 지도 모를 정도였다고 합니다.



장윤정은 유명해지기 전부터 부모가 진 빚 때문에 신용불량자였는데 또 뒷통수를 맞게 된 것이었죠. 현재 엄마와 동생과는 생판 남보다 못한 사이로 지내고 있으며 도경완 아나운서와의 상견례에서도 아버지만 모시고 진행했다고 하네요.



그녀의 엄마 육흥복은 딸 장윤정의 인지도를 이용해 아는 지인에게 4억 원대의 사기를 쳤으며 그로 인해 구속되었습니다.



그 뿐만 아니라 2015년 11월엔 죽은이의 영혼을 극락으로 보내기 위해 치르는 의식인 천도제를 장윤정과 손주를 위해 지냈다고 밝히면서 엄청난 논란이 되었습니다. 힘들게 살아온 딸을 왜 이렇게 힘들게 하는지 의문이네요.



그의 동생 장경영도 박종진의 쾌도난마에 출연하여 해명을 했지만 여론은 쉽게 꺼지지 않았습니다. 그가 밝힌 지출내역을 보면 가족생활비로만 18억 3천만원을 사용했고 사업투자비로 6억원이나 사용했기 때문입니다.



장윤정과 잘 이야기해서 일을 진행했더라도 지금 편안하게 살 수 있었을텐데 왜 욕심을 부려서 이지경까지 왔는지 이해가 안됩니다. 굳이 사업을 하지 않고 장윤정을 도와도 평생 먹고 살았을 텐데 말이죠.



아무튼 지금까지 장윤정 엄마 근황 사망 동생 천도제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그동안 마음 고생이 심했을텐데 앞으로는 도경완 아나운서와 잘 지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