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IT몬스터입니다. 최근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 독수리건이 왕밤빵을 꺾고, 새로운 가왕의 자리에 올랐습니다.



그만큼 많은 분들이 독수리건 정체에 대해 궁금해하고 있는데 현재 유력 후보는 바로 에이트와 옴므에서 활동하고 있는 이현입니다.




이현은 1983년 생으로 올해 나이 만 35세입니다. 2007년 혼성그룹 에이트로 [The First] 1집 앨범을 발매하면서 데뷔를 했습니다. 에이트 곡들 중 가장에 기억에 남는 곡은 바로 '심장이 없어'가 아닐까 싶습니다.





그 이후 2am 창민과 함께 옴므라는 그룹을 결성해서 작년 7월까지 함께 활동했습니다. 노래들을 들어보면 정말 좋은데 대표적으로 '밥만 잘 먹더라'가 있습니다. 제가 군대 있을 때 나왔던 곡이었는데 시련의 아픔을 함께 했던 곡이죠...큭..



독수리 건으로 추정되는 이현은 '백조 수나' 문별(마마무), '슈베르트' 정대광, '단청' 이소정(뮤지컬배우) 등 쟁쟁한 경쟁자들을 꺾었으며 가왕 '왕밤빵' 뮤지를 꺾고 90대 복면가왕으로 등극했습니다.




지금까지 불렀던 곡은 토이의 좋은 사람박효신의 해줄 수 없는 일, 그리고 마지막으로 노을의 만약에 말야를 불렀습니다. 노래를 듣고 싶은 분들은 유튜브나 VOD, 네이버 동영상을 통해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이현은 그전에도 복면가왕에 출연했던 적이 있습니다. '상감마마 납시오'라는 가명으로 출연했었는데 이 때도 수많은 경쟁자들을 뚫고 가왕 자리에 도전하기도 했습니다. 그 당시에 가왕에 올라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노래를 잘한다고 느꼈는데 재출연으로 90대 복면가왕으로 등극하게 되었네요.



지금까지 복면가왕 독수리건 정체 에이트 이현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현재 방탄소년단과 같은 소속사인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에 소속 중입니다. 최근 곡이 없는데 겨울을 맞이해서 마음까지 따뜻하게 해주는 노래를 발매했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