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IT몬스터입니다. 최근 채널A에서 진행하고 있는 예능프로그램 외부자들을 즐겨보고 있습니다. 다양한 사람들이 출연하고 화제가 되는 이야기들을 토론하는 모습이 재미있습니다. 박혜진 아나운서의 진행력이 한몫을 하지 않을까 싶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박혜진 아나운서 남편 직업과 나이, 그는 누구인지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결혼 안한 줄 알았는데 2010년도에 했더라고요. ^^




박헤진 아나운서는 1978년 생으로 올해 나이 만 41세입니다. 홍익대학교 불어불문학 학사로 졸업했고, 2001년 MBC 아나운서로 입상하여 2014년 5월까지 MBC 아나운서국 아나운서로 활동했습니다.




그녀는 해외 유학 중인 남편을 지인 소개로 만나 국제 전화를 통해 인연을 맺었다고 합니다. 먼 타지에서 전화로만으로 사항을 키우기 어려웠을텐데 이 둘은 2010년에 결혼하면서 행복한 결혼생활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박혜진 아나운서 남편 직업은 카이스트 석사 졸업하고, 영국으로 건너가 옥스퍼드대 물리학 박사과정을 마쳐 현재 물리학자로 일하고 있다고 합니다. 나이 차이는 2살 차이로 남편이 더 많습니다.




남편을 처음 봤을 때 깔끔하지 않은 모습조차 순수하고 멋있었다고 밝혔습니다. 서로 비슷한 부분도 많고 삶의 재미를 추구하는 사람이라면서 애정을 드러냈었답니다. 추가로 박혜진 아나운서에 대해 재혼이라는 루머가 있는데 이것은 근거 없는 소리입니다. 행복하게 살고 있는 가정에 왜 이런 루머가 생겼는지 모르겠네요.



현재 그녀는 MBC 파업으로 인해 퇴사를 했으며 현재 채널A에서 외부자들 진행을 맡아 활동하고 있답니다. 최근 화제가 되는 사회적인 이슈들을 패널들과 토론하며 재미있게 풀어나가고 있으니 좋아하시는 분들은 보시면 좋을 듯합니다.



지금까지 박혜진 아나운서 남편 직업과 나이, 그는 누구인지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았습니다. 현재까지 슬하에 자녀는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