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IT몬스터입니다. 최근 승리가 버닝썬 사건으로 시끄러워지면서 절친인 FT아일랜드 최종훈까지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카톡 내용에서 C씨 가수가 나오면서 그런 것 같은데요.



그래서 오늘은 최종훈 나이, 승리, 손연재 결별 이유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기사에서 지워진 것으로 보아 아닐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최종훈은 1990년 생으로 올해 나이 30살입니다. FT아일랜드 기타와 건반을 책임지고 있으며 리더로 팀을 이끌고 있습니다. 노래 뿐만 아니라,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사람들을 배려하는 모습과 이끄는 모습으로 팬들의 귀와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최종훈은 승리와 연예계에서도 아주 각별한 사이로 알려져 있습니다. 종종 자신의 인스타그램과 트위터에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리며 다정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는데요. 현재 그는 승리가 운영하는 프랜차이즈 라멘집의 가맹점주입니다.



함께 부산 여행을 가서 찍은 사진도 있고요. 그 당시, "사랑하는 승리의 앨범이 나왔다며 많이 사랑해달라"는 글과 함께 올리기도 했습니다. 두 사진을 보기만 해도 친분이 두둑한 것을 알 수 있죠?




어제 뉴스기사로 올라온 승리 카톡 대화내용에서 <가수 C씨>"중국애들은 성형녀 같이 생긴 애들 좋아할 걸"이라고 이야기 했는데 오늘 원본 기사에서 가수 C씨가 사라져서 연관검색어에 뜰 정도로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는데요. 그러나 지워진 것으로 보아 해당 사건과 관련이 없으니 지운 것으로 추측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절친이라는 이유로 괜한 사람 안잡았으면 좋겠네요.



그는 2017년 손연재와 사귀기도 했습니다. 그녀는 런닝맨에 나와서 자신과 눈높이가 맞는 사람이었으면 좋겠다고 발언했는데 얼핏 보면 키도 비슷하고 성격도 잘 맞을 것 같았지만 5개월 만에 헤어졌다고 합니다. 


 

결별 이유에 대해서 알려진 것은 따로 없으며, 아무래도 서로 알아가는 과정에서 사람들의 관심까지 받게 되니 부담스러워서 헤어진 게 아닐까 싶습니다.



지금까지 최종훈 나이, 승리, 손연재 결별 이유 등을 알아보았습니다. 승리와 절친이라는 이유로 마녀사냥은 안했으면 좋겠고, 아무쪼록 이번 버닝썬 일이 잘 풀렸으면 좋겠네요. 이제 빅뱅에서 태양만 살아남는 것인가...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