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IT몬스터입니다. 최근 제1금융권들의 상품의 조건이 까다로워지면서 많은 분들이 다른 방법들을 찾고 있습니다. 그 가운데 우리드림론을 이용하는 분들도 있는데 다른 업체보다 조건이 완화되어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우리드림론 금리, 조건 등을 다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드림론은 우리은행 바꿔드림론이 아닌 중개업체 상품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해당 상품은 직장인, 회생파산자, 사업자, 무직자, 여성 관계 없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좋은 점은 낮은 금리로 원하는 만큼의 이용한도를 지니고 있어 많은 분들이 알아보고 있는데요.



간소화된 절차(전화,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으며 연대비 5% 낮은 금리, 중개수수료 및 중도상환수수료는 별도로 내지 않아도 됩니다.



우리드림론에서 취급하는 상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상품에 따라 최대 10억원까지 있는데 이전에 금리와 조건을 꼼꼼히 따져보고 이용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최대 연 이자율은 24%인만큼 이자가 높기 때문입니다.



만약 100만원을 12개월동안 이자 24%를 이용할 경우 원금 100만원, 이자 134,715원으로 만만치 않은 수수료를 내야하기 때문입니다.



지금까지 우리드림론 금리, 조건 등을 자세히 알아봤습니다. 타사 상품에 비해 조건이 완화되었으나 높은 금리와 이자율 때문에 발목을 잡지 않을까 싶습니다.



앞서 이야기했던 것처럼 상품을 이용하기 전에 금리와 수수료 등을 꼼꼼히 따져보고 이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