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IT몬스터입니다. 로또 후속복권으로 나온 연금복권은 20년 동안 일정한 금액을 나눠 갖는 복권이며 로또보다 당첨확률이 높아 많은 분들이 구입하고 있는데요.



로또명당이 있듯이 연금복권도 당첨확률이 높은 지역이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 제가 한 번 연금복권 당첨지역과 추첨시간 등을 자세히 알아봤습니다.




앞서 이야기했듯이 매월 500만원씩 20년간 연금식으로 수령할 수 있는데 1등 당첨자의 경우 세율 22%이 적용됩니다. 당첨확률이 로또보다 2.6배 높습니다. 한 게임당 1000원이며 복권판매점이라면 어디서든 구입할 수 있습니다.



연금복권 추첨일은 매주 수요일 오후 7시 30분부터 MBC Drama을 통해 진행하고 있으며 다시보기를 통해 추첨방송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로또와 마찬가지로 생방송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참관을 할 수 있는데 별도의 비용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추첨 진행이 궁금하신 분들은 참관신청을 통해 직접 스튜디오에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1등 당첨지역


당첨지역은 압도적으로 인터넷 복권판매사이트가 1~5위를 차지했습니다. 동행복권을 제외한 나머지 사이트는 판매계약종료되었기 때문에 인터넷으로 구입하고 싶으신 분들은 홈페이지에서 구입하기 버튼을 눌러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2등 당첨지역


이 통계를 보면서 인터넷복권판매사이트에서 구입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동행복권으로 이전된 지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상위권에 속하는 것보면 뭔가 있을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인터넷 복권 판매사이트에서 구입해보세요.



연금복권에 당첨되신 분들은 1등은 (주)동행복권에서 당첨 확인 후 익월 20일부터 지급 받게 되며 2등과 3등은 각각 농협은행과 연금복권520 전국 판매점에서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1~2등의 경우 통장사본과 신분증 등이 필요하니 꼭 지참 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주 연금복권 당첨번호는 6조 3, 4, 0, 1, 6, 9 / 5조 4, 5, 9, 9, 9, 0입니다. 아쉽게도 당첨자는 없습니다. 오늘 알려드린 내용 토대로 복권을 구입하시면 1등 당첨확률이 높아지지 않을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