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최근 미세먼지와 추운 날씨 때문에 집에서 꼼짝 안하고 있습니다. 요즘 즐겨보고 있는 유튜버가 있는데요. 그건 바로 아프리카TV에서 활동하고 있는 BJ창현입니다.



창현은 전국을 돌아다니며 길거리 노래방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거기서 실력자들의 동영상들을 모아 유튜브에 업로드하고 있죠. 그 덕분에 현재 유튜브 180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수입도 억소리 날 정도로 많이 벌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BJ창현 나이, 수입, 여자친구, 차 등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BJ창현은 1985년 생으로 올해 나이 33살으로 키는 175cm, 71kg로 알려져 있습니다. 방송을 볼 때 키가 크다고 느껴졌는데 175cm라니 비율이 좋은가봅니다. 별명은 창구라로 불리고 있습니다.




2016년 창현은 아우디R8을 구입했었습니다. 2016년형 아우디 R8은 119,500~229,000유로로 우리나라 돈으로 1억 5000만원~2억 9천만원을 호가하는 슈퍼카입니다. 그 당시, 할부가 아닌 현금으로 결제하면서 큰 화제가 되어 조회수 291만회를 찍었습니다.



최근 뺑소니로 인해 검은색에서 흰색으로 랩핑한 상태라고 합니다. 최근 레인지로버 이보크 컨버터블을 구입하면서 아우디R8은 판매할 계획이라고 하네요.



이번에 구입한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이보크 컨버터블은 오픈카의 끝판왕으로 8천~9천만원을 호가하는 자동차입니다. 자동차 리뷰하는 분들 중에 이보크에 관련된 안좋은 정보를 봐서 걱정했는데 막상 타보니 그런 불편함은 없었다고 하네요. 그 외 카니발이 있는데 현재 직원들이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BJ창현 수입(유튜브 100만 구독자 기준)은 한 달 기준으로 홍대에 있는 쏭카페에서 4,500만원, 아프리카 별풍선 2060만원, 광고 및 행사 2500만원, 유튜브 조회 수익으로 9만 7600달러로 한 달에 약 2억 가까이 번다고 밝혔습니다. 그 당시보다 유튜브 구독자 수가 80만 명이 늘어났고, 롯데백화점에서 길거리 노래방을 진행하고 있으니 3~4배 더 벌 것으로 예상됩니다. 연예인 못지 않은 수입을 벌고 있네요.



과거, 창현 여자친구는 BJ로 활동하고 있는 윤마였습니다. 2년간 연애 끝에 결혼을 전제로 한 동거를 했었는데 한 달만에 헤어졌습니다. 이유는 진지하게 미래를 생각하는 과정에서 서로 차이가 있었고 그로 인해 헤어졌다고 하네요. 그 이후 윤마는 아프리카TV BJ활동을 중단하고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으로 소식을 알리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BJ창현 나이, 수입, 여자친구, 차 등을 알아보았습니다. 최근 유튜브 노래 저작권 관련하여 문제가 많던데 어떻게 풀어나갈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