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IT몬스터입니다. 최근 자동차 리뷰를 즐겨하고 있는 성명준을 즐겨보고 있습니다. 요즘 자동차 구입하려고 유튜브로 알아보고 있었는데 일반인 눈높이에 잘 소개해주고 있어서 재밌게 즐겨보고 있습니다.



그러다가 그가 과거에 올렸던 영상까지 보게 되었는데 꽤 충격적이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인천 성명준 과거, 나이, 운봉고, 랜드로버 가격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성명준은 어렸을 때부터 유도를 배웠는데 그 베이스로 고등학교 1학년 때 망나니 집합소라 불리던 운봉공고를 장악했습니다. 그 소문이 퍼지면서 인천대장이라는 별명을 얻게 되었고, 전국구 일진 중에서도 가장 주먹이 세다고 불리는 사람이었습니다.




그러다가 그는 조직폭력배로 활동했는데 조직폭력배간의 이권 다툼 때문에 싸우게 되어 교도소에서 2년 동안 수감되었습니다. 유튜브 영상으로 교도소 수감되었을 때 심정을 풀었었는데 1년 수감했을 당시만 해도 나가고 싶다는 생각밖에 없었는데 시간이 흐르면서 나가서 잘할 수 있을까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합니다.



그 생각이 있고 난 이후부터 자기계발서를 읽으면서 출소 후 앞으로의 계획 등을 구상했다고 합니다. 그 시간이 없었다면 지금의 성명준이 없었을 가능성이 매우 높았다고 하고요.



성명준 나이는 90년 생으로 올해 나이 30살입니다. 현재 인천에서 링코 노래타운과 드링코라는 술집을 운영하고 있으며 아프리카TV와 유튜버로 활동하고 있는데 재밌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젊은 층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그는 2억 원에 달하는 랜드로버를 고민 끝에 구입했는데 가족들과 함께 여행을 가던 도중 4일 만에 자동차가 고장 나면서 큰 화제가 되었었습니다. 그래서 그는 환불 또는 교환을 원했는데 소송으로 가면 오래 걸릴 것 같고 자신도 지칠 것 같아 엔진을 포함한 동력계통의 워런티만 연장 받았다고 합니다.



그 사건이 있고 난 이후 랜드로버는 중고로 판매했고, 포르쉐 파나메라를 구입했습니다. 옵션에 따라 조금씩 다르지만 1억 3천 만원 대부터 2억 4천 750만 원까지 다양합니다. 아무래도 생명과 연관이 있는 부분이다보니 판매한 것 같네요.



지금까지 인천 성명준 과거, 나이, 운봉고, 랜드로버 가격 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교도소 출소 이후 사업과 방송활동을 매진하고 있는데 대박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