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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IT몬스터입니다. 부모님 집에 살 때 비데가 있어서 유용하게 잘 썼었는데 혼자 살다보니 비데 없이 6개월 살았더니 항문 질환이 생길 정도로 매우 불편했었습니다. 그러다가 이번에 노비타 비데를 구입하게 되었는데 왜 이제 샀나 싶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노비타 비데 고객센터 전화번호, 보증기간, A/S방법 등을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구입할 예정이거나 구입했는데 고장이 난 경우 오늘 포스트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노비타 비데 보증기간은 [홈페이지 → 상품 → 비데 → 제품 사용설명서] 또는 구입할 때 받은 제품설명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품마다 보증기간이 다르기 때문에 꼭 확인 후 A/S 신청 받으시기 바랍니다.




제가 이번에 구입한 비데의 경우 품질 보증기간은 1년이며 부품보유기간은 6년입니다. 아무래도 다른 제품에 비해 오래되고 저렴하기 때문에 보증기간이 짧은 게 아닐까 싶습니다. 1년동안 무상으로 받을 수 있고, 기간이 지나면 유상 처리가 됩니다.



노비타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6560입니다.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운영시간 외 문제가 발생한 경우 제품자가진단을 통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제품자가진단을 통해 비데의 문제점을 파악하고 고칠 수 있습니다. 현재 겪고 있는 문제를 찾아본 다음 해결 방법을 통해 고치면 되는데 만약, 나와있는데로 했음에도 불구하고 작동이 안될 경우 온라인 A/S 신청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수리를 맡기면 됩니다.



노비타 비데는 전국 58개 A/S 센터가 있어서 외진 곳이 아니라면 쉽게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영업시간이 끝난 경우 온라인 A/S 신청서에 기재된 정보를 입력하고 접수 완료 버튼을 누르면 다음 날 연락이 옵니다.



지금까지 노비타 비데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보증기간, A/S 신청방법 등을 알아보았습니다. 현재 비데가 고장났거나 문제가 발생한 경우 오늘 알려드린 정보 토대로 서비스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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