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IT몬스터입니다. 최근 미운우리새끼에 김원희가 출연하면서 그녀에 대해 궁금해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그녀는 2003년까지 배우로 활동하다가 헤이헤이헤이2에서 진행자를 맡아 능력을 인정 받으면서 MC로 전향했습니다.



그녀는 결혼한 지 오래 되었는데 아직까지 자녀가 없어서 많은 논란이 되기도 했는데요. 오늘은 김원희 자녀, 불임, 남편 손혁찬 나이, 이혼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05년 김원희는 포토그래퍼 손혁찬과 결혼했습니다. 그녀는 고등학교 졸업하자마자 20살에 길을 가다 그를 만났고 15년 동안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했습니다. 남편과의 나이 차이는 2살 차이가 나며 방송에서 "신랑을 위해 목숨까지 바칠 수 있다"고 말을 하며 신랑에 대한 애틋함을 나타냈습니다.



연애+결혼생활을 합치면 29년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녀는 아직까지 자녀가 없습니다. 그 이유는 무엇일까요?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요즘 가족:조카면 족하다"에 나와 자녀가 없는 이유를 밝혔습니다.



"아이도 좋아한다. 남하고 오랫동안 사귀었다. 또 1남 4녀에 자라서 독방을 써본 적이 없다. 사실 아이에 대한 조급함과 간절함이 크지 않은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정확한 이유는 밝혀지지 않았지만, 한 네티즌은 "아이가 자연적으로 생기지 않으면서 아마도 서로 합의 하에 배려하는 마음으로 검사를 받지 않은 것 같다."며 추측하기도 했는데요. 그 이유는 추가로 "딩크족이라는 생각도 없었다. 지금은 나라에 미안하다. 저출산에 한몫을 한 것 같아서.."라고 덧붙였기 때문입니다.



김원희가 해명하기 전까지 그녀는 불임설과 이혼설에 휘말렸는데요. 그러나 그것은 루머일 뿐 현재 둘이 함께 살고 있습니다. 얼마 전 미우새에 출연해 남편에 대해 말했던 것처럼 불화설이나 이혼설은 거짓인 것 같습니다.



김원희 남편 손혁찬은 1974년 생으로 만 46세입니다. 현재 포토그래퍼로 록본기 아트스튜디오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그는 정우성과 이병헌, 이정재 등을 비롯한 유명 배우들과 함께 작업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김원희 자녀, 불임, 남편 손혁찬 나이, 이혼설 등을 알아보았습니다. 아이가 생기지 않아 마음이 굉장히 아팠을 것이라 생각되는데 앞으로 둘이 오손도손 행복하게 살았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