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IT몬스터입니다. 스타크래프트1 '황제'라는 별명을 지닌 임요환은 환상적인 컨트롤과 상식 밖의 플레이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역사를 쓴 장본인입니다.



그는 오랫동안 팬이었던 김가연과 결혼하며 큰 화제가 되었는데 주목할 점은 그녀는 초혼이 아닌 재혼이었다는점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김가연 전남편, 딸 나이, 집안, 임요환 나이차이 등을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가연은 1994년 MBC 5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습니다. 당시, 예쁜 외모로 주목을 받았는데 이후 연기자로 전향하며 우리가 정말 사랑했을까와 왕꽃 선녀님, 파리의 연인 등을 출연하며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그녀는 비교적 이른 나이에 결혼했는데요. 1995년에 23살이라는 나이에 결혼을 했지만 3년 만에 성격 차이로 이혼했습니다. 지금까지 알려진 전남편의 정보는 광주의 모 소주회사의 아들이라고 합니다.



김가연도 광주에서 이름있는 집안이었으며 그녀의 말에 따르면 "자고 일어나면 이자가 달라져서 모르겠다."라며 놀라움을 전했습니다. 건설업 부흥기 시절에 아버지가 건설업을 시작하셨다고 하네요.



남편과 이혼할 때 위자료와 재산분할을 모두 포기했으며 양육권만 선택했다고 합니다. 현재 딸의 나이는 임요환과 16살 차이가 나며 24살입니다.



앞서 이야기했듯이 김가연 집안은 광주에서 이름있는 집안으로 어렸을 때 광주에 외제차가 3대 있었는데 그중 한대가 가족이 소유했었다고 합니다.




임요환과 김가연은 연상연하커플로 8살 차이가 나는데 2016년에 결혼했습니다. 이 둘 사이에서 딸을 낳았으며 현재 행복하게 살고 있습니다.



과거 맨발친구들에서 임요환을 위한 야식메뉴가 공개되면서 큰 화제가 되었는데 진짜 새벽에 먹으면 맛있는 메뉴들로만 구성되어 있더라고요. 찹쌀도넛도 만들 수 있다니 음식솜씨가 좋은가봅니다.



지금까지 김가연 전남편, 딸 나이, 집안, 임요환 나이차이 등을 알아보았습니다. 프로게이머를 은퇴하고 포커플레이어로 활약하고 있는데 앞으로도 좋은 소식만 들려줬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